베트남 해킹 수준이 너무 높은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본 글은 +19금 글과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베트남의 문화를 알아야 당황하지 않고 적응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본 글은  저의 극 확증편향적인 시각으로 적는 글 입니다.  테클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이야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베트남 인터넷 환경은 자국 포털사이트가 없고 검색은 주로 구글 사용하고 일상의 모습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잘로등에 많이 저장을 합니다. 

물론 개인PC 보다는 핸드폰을 주로 이용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핸드폰을 정말 소중히 잘 관리를 하지만 이놈의 알리바바(소매치기)가 너무 많아서 한번씩 핸드폰을 도둑맞으면

바로 야한 사진 및 영상이 텔레그램에 사진이 돌기 시작합니다. 

왜??? 

베트남 친구들 트렌드가 가장 아름다운 순간의 모습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 하여 남기기 때문이죠!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기록 하거나 또는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면서 변해가는 나의 모습을 기록하고 물론 소소한 일상도 함께 기록했던 정보들이

한순간에..

뭐 위에 사진 처럼 건전한(?) 사진이 유출 된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음란마귀가 강림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뭔가 특이점이 있는 분들의 사진들 입니다. 어떻게 풀어내야할지 고민 하고 있는 중 입니다.)

혼자서 외로움을 달래거나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열심히 운동하는 영상 또는 사진이 있었다 그럼 좀 많이 곤란해 지죠!

그런데 여기서 재미있는 현상 하나가 나타납니다.  “I am So Cool ” 이런 반응이 나옵니다.

왜 이런반응이 나올까요 바로 땅덩어리가 너무 크고 돈을 벌기위해 도시로 나와서 생활을 하기 때문에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적기 때문입니다.

이해가 잘 않되신다구요?

베트남에 #에코걸 #어시스트가이드 #밀착가이드 등 젊은친구들이 돈을 벌기위해 외국인 상대로 애인모드 아르바이트를 많이 합니다.

이 친구들 나이는 20대 그리고 직업은 대학생 부터 직장인 물론 직업여성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요 

한마디로 시골에서 생활하다가 도시에 올라와서 “나 알아보는 사람 없고 내가 알고 있는 사람 없어” 입니다. (요즘은 조금 트렌드가 바뀌어 가고 있기는 하지만)

베트남에서 가까운 캄보디아 또는 중국의 경우에는 일부러 짧은 치마 그리고 가슴이 보일랑 말랑 하게 입고 풀메이컵으로 도촬 당하고 있는듯한 영상을 찍어 올리고 있습니다.

제가 중국이나 캄보디아를 안가봤다면 “우와 저기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저곳에 가면 저런 쭈쭈빵빵이들이 많군아” 꼭 가봐야지! 이러겠지만

뭐 초등학생도 아니고…. 당연히 이렇게 사진찍히는 이유가 있겠죠

관련된 내용은 링크 걸어놓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글로 이동하게 됩니다.)

자 다시 돌아와서

“나 알아보는 사람 없고 내가 알고 있는 사람없다”

외국인들 상대로 애인대행 하면 돈도 많이 벌 수 있고 용돈도 받아 쓸수 있다.

몸으로 돈을 벌수 있는 시간은 그렇게 길지도 않고 큰돈 빨리 모아서 시골 내려가서 결혼하고 아이 낳아서 잘 살아야겠다! 라는 생각까지 하게 됩니다.

당연히 처음부터는 절대 이런 마음을 먹지 않고 식당, 마사지샵 같은곳에서 일을 아무리해도 돈이 모이지 않고 힘들기 때문에 이런 유혹에 넘어가게 되죠

나를 알릴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당연한 이야기지만 “몸매” 와 “나이” 입니다. 

어??? 나는 아닌데 얼굴이 이뻐야지 라고 이야기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어느정도 화류계를 돌다 보면 얼굴보다는 나이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리고 이쁘면 얼굴값을 너무 심하게 해서 머리아프거든요)

그래서 자기 PR을 하기 시작합니다. 

위 사진을 보다 보면 이 친구의 “급?”을 어느정도 알수 있습니다.

보여줄듯 절대 보여주지 않으며 약간 저렴하게 느겨지는 사진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의 친구들 입니다.”  이친구들의 특징은 “저 어려요, 저 몸매좋아요, 저 ㅅㅅ잘해요” 라는

생각이 들게 사진을 찍어 올린다는 거죠! 한마디로 단순목적으로만 영업을 합니다.

물론 이런사진을 보고 달려드는 늑대들이 있기는 하지만 대어를 잡기에는 미끼가 너무 싼마이 냄세가 너무 나죠!

그럼 고수의 사진은?

나는 정말로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즐긴다 정도의 사진을 올립니다. 여행도 많이 다니고 이쁜카페 그리고 친구들과의 잘 지내는 사진 등..

어느정도 작업이 되어갔을때 한번씩 반전매력의 사진을 올립니다.

풀빌라에서 춤추는 영상 또는 비키니 입은 사진 또는 집에서 혼자 눈바디 체크하는 사진을 올리죠!

그럼 바로 떡상각 나오기 시작하죠! 보통 이렇게 작업하는 아이디들 같은경우 외국인상대로 친구를 추가하고 절대 먼저 말을 걸지 않습니다. 

그리고 절대 게시글을 길게 적지 않고 “아침” “카페” 등 짧게 자국어로만 적어 놓죠! 

이렇게 야한사진이 걸리기 시작한다 미끼를 던진것 입니다.

고수는 고수를 알아본다고 돌리고 뭐 할것없이 직진으로 가는분들은 손해가 적습니다. 하지만 순진하신분들이….

나는 어디살고 … 너가 이쁘고… 너를 만나보고 싶고… 이런 분들이 호구 잡히게 되는거죠 뭐 호구라고 별거 있겠습니까 용돈 많이 주고 오는거죠 🙂 

급하게 결론!

베트남의 해킹 강국이 아닌 베트남은 영업의 강국이다…

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