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여행하는 불량오리 입니다.
이번 글은 #다낭퐁투이스파 리뷰(체험기) 입니다.
워낙 호치민 퐁투이가 유명하다 보니 다낭에도 똑같은 이름으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입니다.
예전에는 건전마사지를 했는데 천천히 시간이 지나면서 +19스웨디씨마사지로 변화 하였습니다.
먼저 건전한 마사지 영상 보시고 글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히스토리
처음 다낭퐁투이 컨셉은 아름다운 아가씨 마스크걸 이였습니다.
바이럴이 잘되어서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이후 부터는 승승장구!
하지만
워낙 비슷한 서비스를 하는곳들이 많아서 조금 특별한 서비스를 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바로 호치민 퐁투이와 비슷한 마사지를 시작 하지만 함께 운영하고 있는 뉴라이프마사지와 컨셉이 겹치면서
변화의 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았습니다. (+19 스웨디씨마사지)
주소 Đà Nẵng, VN Sơn Trà An Hải Đông Phạm Văn Đồng, phường An Hải Bắc
주소를 안내해드리는 이유는 혹시라도 그랩 또는 택시를 타고 이동하실때 보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치는 팜반동 큰길에 있으며 케이마트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입구
들어가시는 입구는 호텔 로비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는 방법과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들어가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 방문 하시는분들은 보통은 호텔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시지만 막상 도착해서 보면 그냥 지하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엘리베이터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두기의 엘리베이터가 운영 중 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제발 긴장 하지 마시구요)
첫 방문하시는분들 특징 하나!
긴장을 많이 하십니다. 그냥 편하게 생각하세요 긴장 하시면 바보짓 많이 하게 됩니다.
퐁투이스파 립셉션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이쁜 아오자이 여성의 그림과 함께 퐁투이 스파 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실꺼에요
자연스럽게 내려서 앞에 보이는 쇼파에 앉으시면 됩니다. (물론 안녕! 한번 외쳐주시구요)
이후에 종업원이 모라 모라 하는데 보통 몇명이세요 또는 예약 하셨어요 입니다.
간단하게 대답해 주시고 바로 메뉴판을 달라고 하세요
여기서 팁!
무조건 방문 전 나의 성향을 파악해야 합니다.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가 입니다. 목적이 합체인가 애무인가 아니면 내가 만지는것을 좋아하는가 입니다.
다음으로는 가격입니다. 나의 유흥비용 중 얼마나 지불할것인가 입니다.
퐁투이스파 메뉴
먼저 가장 하단에 있는 서비스는 뉴라이프 마사지로 이동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150만동 코스 비교
-. 호치민 스폐셜 코스
그냥 호치민 퐁투이하고 비슷하게 진행 되지만 저 같은경우에는 그닥 만족감이 높지 않습니다.(워낙 호치민이 넘 사벽이기 때문에)
-. VIP코스
가장 기본이 되는 코스 입니다. 가장 많이 원하는 서비스 중 하나 입니다.
150만동 60분 코스 중 합체를 원하시면 VIP, 합체 보다는 서비스를 많이 받고 싶으시면 호치민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2대 1 코스
60분 280만동 코스 / 70분 400만동 코스
먼저 저 같이 숭악한놈들은 생각을 합니다. 바로 가격 입니다.
1인 코스가 150만동 인데 2인 코스가 280만동 이면 1인 140만동(400만동 -> 200만동)
그리고 차이를 생각합니다. 280과 400의 차이는 누루하나 입니다. (오일마사지죠) 오일때문에 120만동 차이가 난다?
저는 이해를 못하죠! 150만동이면 그냥 사쿠라 가서 받는 가격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2:1 은 로망이 있으신분들이 하시면 좋은데 저 같은 경우에는 절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2샷 120분
이건 무조건 젊은친구들이라면 추천 드리지만 저 같은 경우 하고 싶어도 못합니다.
마사지 받기 전 1 발 쏘시고 마사지 받고 나서 1발 쏘시면 되는데 쿨타임이 대충 40분 정도 되겠다 생각하시겠지만
쿨타임이 문제가 아니라 스테미너가 문제가 되더라구요(아무리 약을 먹어도 안되는놈은 안돼요)
룸 체크 컨디션
무조건 선불 입니다.
메뉴를 선택하시고 금액을 지불하면 방으로 안내를 받으시게 됩니다.
방에 들어서면 아로마향이 은은하게 나며 조명이 조금 붉은색을 띄고 있어서 야릇한 기분이 상승하게 됩니다.
가정 먼저 눈에 들어오는것은 침대, 욕조, 스팀사우나 입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침대와 화이트 톤의 욕조와 1인 스팀사우나는 프라이빗 하다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옷장에는 가운과 함께 타월 그리고 옆에 있는 세면대에는 핸드워시, 치솔/치약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초이스는 없지만 괜찮다
보통 방을 안내받고 나서 멍을 때리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선수들은 조금 다르죠!
(제발 긴장된다고 담배 피지 마세요 아가씨들이 그닥 좋아 하지 않습니다.)
바로 스팀사우나 작동시켜달라고 이야기 합니다. (아가씨 오기 전에)
스팀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침대 위에 있는 점정색 종이빤스!로 갈아 입고 바로 사우나 입실!
이때부터 가슴이 콩닥거리기 시작합니다 과연 어떤 아가씨가 들어올까? 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딱 하나만 생각합니다. 제발 빅파이만 아니면 된다 입니다. 제가 빅파이에 크게 당해서!!!
스팀사우나에서 약 2분 정도가 지나면 방문이 열리고 여성의 실루엣이 보이기 시작 합니다.
모라 모라 하는데 그냥 쿨하게 “안녕” 이라고 하고 1분 정도 후에 나가면 됩니다.
스팀 사우나에서 나오면 여성분이 활짝 웃어주면서 옷을 훌러덩 벗습니다. 그리고 샤워 준비를 하죠!
슥슥싹싹! 물고 빨고 해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깨끗하게 씻겨 줍니다.
문제는 너무 열심히 씻겨주기 때문에 소중이가 화를 엄청나게 내는데 절대 창피해 하지 마시고 당당하게 원하는걸 이야기 하세요
마사지
샤워를 마치고 뒷판부터 마사지가 시작 됩니다.
마사지 자체가 시원하기 보다는 그냥 누른다 라는 생각과 함께 제발 30분 정도 마사지 받자 라는 생각이 있지만
똘똘이가 계속 화를 내기 때문에 쉽지가 않죠 그래도 참아야 합니다. (이유는 가장 하단에 있습니다.)
뒷판 마사지 받고 나서 앞판으로 넘어 오면 바로 화난 똘똘이가!
다리 마사지 하고 팔쪽으로 올라오면서 슬슬 발동을 걸기 시작합니다.
가슴은 입으로 마사지 하고 손으로 똘똘이 마사지를 합니다. (스킬은 케바케 입니다.)
처음 어느정도 분위기가 올라가면 바로 입으로 이후에 합체가 시작 됩니다.
체위는 여성상위 에서 시작해서 원하시는 체위 가능 합니다.
(단점! 침대가 컨디션이 않좋아서 뒷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냥 정상 누워뒷치기 만)
마치며
왜 마사지를 30분 정도 받아야 할까요?
이유는 60분 이지만 막상 걸리는 시간은 30분 정도 밖에 안되실것입니다. 창피한 일이죠!
그냥 다시 샤워 하고 아가씨하고 같이 이야기 하고 60분 맞추어서 나오셔도 되는데 이러면 팁으로 50만동 정도 생각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시간은 방 테이블에 시계가 있어서 체크 가능 하세요)
넵 저는 팁 주는 돈이 아깝습니다. 이유는 50만동이면 이발소를 한번 더 갈수 있는 금액이기 때문이죠!
결론!
나는 베트남어도 못하고 영어도 못하고 숫기가 없다 라고 생각하시면 퐁투이 추천드립니다.
한국인사장님이 운영하시기 때문에 크게 문제 없고 아가씨 상태 준수한편 이며 가격도 합리적인것 같습니다.